'올 더 머니'는 전 세계 최초의 토렌트(torrent)부부 폴 게티의 손자가 조폭에게 납치돼 모굴 게릴티소는 1700만 달러의 속금으로, 토렌트(torrent)는 게티가족을 떠나 가던 게르는 이 비싼 돈을 지불할 힘도 없고, 토렌트(torrent)가 가족에게 구원을 요청할 수밖에 없었지만, 구두티는 손자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앞서 CIA 특공인 플레처 채스의 협조로 토렌트(torrent)게일은 가족과 납치범을 상대로 토렌트(torrent)에서 한 차례 바둑을 벌이려 했다.
이 토렌트(torrent)같은 이야기는 진실이나 허구라, 시나리오, 사건과 인물을 모두 현실적으로 묘사하고, 자수성가한 상인들이 습관된 경제적 사고에 지배되어 토렌트(torrent)는 인간성을 희박하게 만들었다.평범한 토렌트(torrent)드라마처럼, 실제로는 기복이 떨어지고, 심금을 울리고, 약간의 서스펜스, 금전 세계, 인심이 서로 다른, 인생을 토렌트(torrent)는 체득하고, 부자 세상, 부자, 토렌트(torrent)의 내심은 매우 인색하고, 돈을 벌기 힘들고, 돈이 많은 사람이 없어서, 돈에 대한 통제가 없는 개념이 토렌트(torrent)에서는 있을 수도 있다.
토렌트(torrent)떄문에 사람들은 돈에 대해 숭배한다. 그러나 실제로 거액의 돈을 접촉한 사람은 거의 없다. 매우 부자가 될 것 외에도 토렌트(torrent)는 어떤 어려움과 고민을 겪을 것인지, 영화는 현실 생활의 재산을 일반인 토렌트(torrent)의 앞에 두고, 그들도 불행을 겪게 될 것이라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친지간의 감정에 부닥칠 수도 있다.괴롭히다.영화는 토렌트(torrent) 범죄 영화의 긴장감도 극의 감동은 원시 이야기를 거슬러 올라가고 싶어한다.괴이한 한 편, 완성도가 높지만, 토렌트(torrent)의 의혹성, 정채성, 한결같은 모습을 보인다.
노가이티의 진정한 실수는 그의 지나치게 토렌트(torrent)한 낙관과 자신감이다.이렇게 여러 해 상전에서 담판의 경력은 자신들의 상대를 알 수 없을 만큼 토렌트(torrent)는 맹목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유괴범이 이 게임 규칙을 토렌트(torrent)는 준수할 것이라고 믿게 하고 비극의 발생을 초래했다.
노가이티가 무정합니까?아니오, 아들인 게티2세에 토렌트(torrent)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없다는 것을 알 때, 즉시 원손을 내밀고 부총의 직위를 직접 토렌트(torrent)에게 주겠다.게티기업의 영향력으로 게티2세보다 더 우수한 사장을 찾아내며, 테크티를 더 큰 재산을 창출하는 사장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그러나 토렌트(torrent)노게티는 총명하지 않은 게티2세를 택한 채 친정을 무시하는 것일까?